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남성타투, 남자타투 우직함이 돋보이네요 ㅎ


남성타투, 남자타투 우직함이 돋보이는 타투는

바로 블랙엔그레이타투랍니다 ㅎㅎ

블랙엔그레이타투는 말그대로 검은색과 회색의 조합인데요 

명암처리에 있어서 숙련된 분들이 좋아하시는 작업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남성타투, 남자타투 

블랙엔그레이타투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이란 어떤건가요 ~? 

어깨를 너머서 손목까지 깔끔하게 떨어지는

그런 디자인의 블랙엔그레이타투

멋지죠 ~? 



블랙엔그레이타투는 

남성미의 상징인것같아요 ㅎㅎ

남성타투, 남자타투 

이렇게 날개뼈에 들어간 멋짐이 묻어나는 타투

멋들어지죠 ~? 



원포인트 타투라고도 하는

이런 타투들은

올드스쿨타투라고 합니다 ㅎㅎ

올드스쿨타투는 

아무래도 디자인이나

올드스쿨타투의 맛을 잘 살리는 곳으로 가셔야 된다는 점 항상 알아주세요 ㅎㅎ



남성타투, 남자타투

이렇게 팔의 하단부분에 

올드스쿨타투가 들어가면

패션타투로도 인식이 되고

그림의 조합자체가 훌륭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신답니다 ㅎㅎ



남성타투, 남자타투

이렇게 디자인된 그림들로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남성타투, 남자타투 이렇게 

늑대타투를 해보시는건요 ~? 

남성미가 돋보이는 늑대로 

아름다움을 수놓아보세요 ㅎㅎ



남성타투, 남자타투

각자 원하시는 요소들로

디자인된 그림으로 완성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ㅎㅎ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완벽하게 탄생!



남성타투, 남자타투,

여러분들이 원하시는디자인

그리고 남자다움을 완성할 수 있는 이곳

바로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이랍니다 ㅎㅎ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