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블랙앤그레이 블랙의 향연!


블랙앤그레이타투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의 

블랙앤그레이타투는 어떤 모양들이 있는지 생각하세요 ~? 

여러가지 모양이 있는데요 

이렇게 예수님을 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세요 

이렇게 종교적인 타투를 하시는 분들에게있어서

예수님 타투는 정말 훌륭한 타투겠죠 ~? ㅎㅎ



블랙앤그레이타투에서 제일 중요한건 아무래도 삼묵! 

삼묵이 제일 중요한데 

여기서 삼묵이란 아무래도 제일 진한검은색 그리고 중간검은색 그리고 제일 연한 검은색이 있답니다 ㅎㅎ

그 세가지색깔의 조합이 제일 중요한데요

잉크를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서 

표현력이 완벽하게 다르답니다 ㅎㅎ



블랙앤그레이타투 이렇게 디테일한 표현이 되는 경우도 있어요 

예수님을 이렇게 표현하는거 정말 완벽한 퀄리티 아닌가요 ~? 

이렇게 말이죠 ㅎㅎ

표정도 완벽하게 살아있고욯ㅎ



블랙앤그레이타투 

여러분들이 원하는 디자인들도 완벽하게 완성이 된답니다 

팔에 들어간 다크이미지의 타투인데요

이렇게 볼 수 없는 이미지로도

완성이 되니까요 

개성만점이죠 ~? 



블랙앤그레이타투 이렇게 등에 들어가게끔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렇게 표현이 아주 디테일하답니다 

하나하나 깃털같이 날아다니는 표현까지도 

촥 잡아드렸답니다 ㅎㅎ



블랙앤그레이 조금 부끄러운듯한 표현력의 타투에요 ㅎㅎ

조금 민망하긴 하네용ㅎㅎ

이렇게 실제 사진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리고 있으니까요 ㅎㅎ

블랙앤그레이타투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나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블랙앤그레이타투, 블랙엔그레이타투


완벽하게 완성하실 수 있는 이곳

바로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랍니다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연락해주시기 바래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