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커플레터링타투 사랑이 샘솟!


사랑하는 사이에서의 필수아이템은

바로 커플레터링타투가 아닐까싶어요!

커플레터링타투는 같은 문구를

같은 위치에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손을 잡았을때 닿는 부위에 하시는 분들도 계쎄요 ㅎㅎ



커플레터링타투 같은 문구를 하시게되면

두분다 조금 더 특별한 사이가 된다는 

의미가 가장 큰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손을 맞잡게 됐을때

완전 너무나 이쁘게 생겼잖아요 !ㅎㅎ



커플레터링타투

손목에다가

각자 서로를 의미하는 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닿ㅎ

이렇게 말이죠 ㅎㅎ

각자 원하는 위치에 타투를 하시는경우도

정말 많으세요 ㅎㅎ



남자분은 손목에 커플레터링타투를

여자분은 발목에타투를 하셨어요 ㅎㅎ

서로 다른 위치에

그리고 같은 레터링문구를 하셔도

커플타투 완성이랍니다!ㅎㅎ



커플레터링타투

여러분들이 원하는 위치

그리고 원하시는 문구를

영원한 사랑을 위해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ㅎㅎ



커플레터링타투 

수백개의 사랑문구와

수천개의 레터링폰트가 있는

저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