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어깨타투가격, 어깨문신가격 합리적! 성공적!


어깨타투가격, 어깨문신가격

아무래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세요 

어깨타투만 하시는 분들이 있는 반면

이렇게 가슴부터시작해서 

가슴반팔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거든요 ㅎㅎ



어깨타투가격, 어깨문신가격

이렇게 가슴부터시작한 그림이 

어떤 모양이냐에 따라서 많이 다르시거든요 ㅎㅎ

가슴부터 오른쪽 반팔까지 이어지고

그리고 어깨부분에 들어간 타투도

완벽하게 들어간답니다 ㅎㅎ



어깨타투가격, 어깨문신가격

이렇게 손바닥만한 사이즈가 들어가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그림에 디테일에 따라서 금액대가 또 움직인답니다 ㅎㅎ

만약 이런 디자인의 타투라면

아무래도 금액대가 조금은 더 나오시겠죠 ~? ㅎㅎ



어깨타투가격, 어깨문신가격

이렇게 원포인트타투라고 해서 

원포인트타투를 하시는 분들은

아까보다는 금액이 조금 저렴하지만

이렇게 예수님의 형상을 그대로 

표현한다는 것은

작업자의 실력이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조금 금액대가 높게 책정이 된답니다 ㅎㅎ



어깨타투가격, 어깨문신가격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완성이 되고요!

그리고 디테일적인 부분도 완벽하게 살려드린답니다!



다만 어깨타투가격, 어깨문신가격

아무래도 궁금하신 분들은

기준점을 잡기가 정말 힘드실거에요 ㅎㅎ

저희샵이 기준이라고는 말씀을 드릴수가 없답니다!

그리고 가격또한 바로 올려드리고 싶어도 ㅠㅠ

아무래도 인터넷상이라 올려드릴 수가 없네요 ㅠㅠ



어깨타투가격, 어깨문신가격 

합리적인가격을 원하시는 분들은

저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가격을 받아보세요! ㅎㅎ

완벽한 퀄리티를 선사해드린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