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블랙엔그레이반팔타투 완벽!


블랙엔그레이반팔, 블랙엔그레이타투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블랙엔그레이타투는 어떤건가요 ~? 

기존에 바늘문신 타투가 있으신 분이셨는데 

그위를 커버업타투하시면서

이렇게 늑대타투 , 인디언타투를 하셨어용

블랙엔그레이타투는 말그대로 검은색 그리고 회색이라는 뜻인데요

마치 캔버스에 명암처리를 한 스타일의

타투를 블랙엔그레이타투라고 한답니다 ㅎㅎ



블랙엔그레이반팔, 블랙엔그레이타투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반팔사이즈는 딱 반팔을 입었을때보다

조금 더 짧답니다 ㅎㅎ

그래야지 반팔사이즈라고 하실수 있으세욯ㅎㅎ

팔뚝을 보셨을때 손바닥만한게

반팔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ㅎㅎ

이렇게 예수님타투도 블랙엔그레이타투로 완벽하게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블랙엔그레이반팔타투, 블랙엔그레이타투

이렇게 캔버스에 들어간 것과 같은 섬세한 스타일의 그림!

이런 스타일의 장르를

바로 치카노타투라고 하는데요 

치카노타투는 그 장르만의 요소들이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스타일의 타투가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블랙엔그레이반팔타투, 블랙엔그레이타투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블랙엔그레이타투는

이렇게 생긴 타투이신가요 ~? ㅎㅎ

리얼타투라고 하는 장르인데요

이것도 실제와 똑같이 표현하는걸 말한답니다 ㅎㅎ



블랙엔그레이반팔, 블랙엔그레이타투

이렇게 천사를 하더라도

십자가의 퀄리티

그리고 날개쪽의 디테일을 하나하나 섬세하게 살려드렸답니다 ㅎㅎ

여자분의 표정도 완전 섬세하죠 ~? ㅎㅎ



블랙엔그레이반팔, 블랙엔그레이타투 

이렇게 반팔사이즈의 타투는

완벽하게 아름답다고 생각하실수 있으세요 !ㅎㅎ



블랙엔그레이반팔, 블랙엔그레이타투, 블랙엔그레이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

그리고 생각하시는 퀄리티 받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저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을 찾아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