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커플발목타투, 발목타투 완벽함!


커플발목타투, 발목문신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은

여기보세요 ! ㅎㅎ

커플타투로 정말 많이 애용하시는 장르중에서

이렇게 레터링타투가 정말 많이 애용하신답니다 ㅎㅎ

같은 문구를 하시는분들도 계시구요 ㅎㅎ

아무래도 레터링문구 자체에 의미가 담겨져 있다보니

문구를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ㅎㅎ



커플발목타투, 발목문신

이렇게 한문타투로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서로의 이름을 새기시는 

아주 끈끈한 사랑을 표현하시는 분들이겠죠~? ㅎㅎ



발목타투 커플분들이 아니셔도 

이렇게 이쁜 아이템들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ㅎㅎ

커플발목타투, 발목타투

이렇게 아킬레스건을 따라서 

들어가는 타투는 정말 너무 이쁘답니다 ㅎㅎ



라인워크만으로 채워지는게 아닌

이렇게 색깔이 들어가는

발목타투도 정말 많은분들이 

좋아하세요 ㅎㅎ

그리고 가지부분이 레터링타투 느낌이 나는 

식으로도 많이 하세요 ㅎㅎ



커플발목타투, 발목문신

이렇게 신비로운 컬러의 꽃타투가 들어가는건 

어떠신가요 ~? ㅎㅎ

꽃의 퀄리티

그리고 꽃의 모양이 정말 아름답네요 !ㅎㅎ



커플발목타투, 발목문신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

그리고 이쁘게 생각하는 것들을

완벽하게 하시려면

아무래도 저희 인천타투 DN타투샵이 제격이랍니다!ㅎㅎㅎ